기존 아이템들의 매쉬를 수정하여 사용하려니
제대로 선택이 되지 않아 빡쳤던 나.
그래서 오늘은 옷 없는 바디에
새로운 매쉬(간단하게)를 만들어서
만들어 보기로 했다.
블렌더 최신버전에서 모델링을 대애충 하고
uv맵핑까지 마친 후
7.0 버전으로 obj.파일을 옮겼고
텍스쳐를 적용까지 했다.
여전히.
제대로 되지 않은 부분이 있지만
그래도 저번보다는 나았다..고 생각한다.
그런데
기존 메쉬를 사용 안 하고
아예 새로운 매쉬를 만들어 쓰면서
리깅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다.
인게임 가서 확인해 볼 때
이런 험한 꼴을 보고 나서야
생각이 났다.
근데 블렌더로 리깅 할 줄 모름.
이제 또 영상 이것저것 찾아보며
또 머리를 불태워야하는데
오늘은 지쳤다.
그래도 리깅 해보려고 혼자 이것저것 해보다가
안 돼서
3차 빡침이 왔기에 오늘은 여기까지.
그리고 저 한 쪽 허리선
모델링 맵핑 텍스쳐링 중에 뭐가 잘 못 된 건지 모를 저 부분..
또 쉬면서 생각을 해보면 해결책이 나올테니까.
심즈 하이웨스트 하의 만들라면
바디를 상체하체 다 써야하나?????????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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